지름신고2019. 1. 27. 13:01


 요새 '믿고 사는 Ugreen' 이라는 소리가 많이 들린다. 모바일 기기 호환 제품을 취급하는 회사인데,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품질을 보여주는 그런 이미지가 튼튼하게 형성되고 있는 분위기.


 나도 그 분위기에 편성해서 알리에서 애플워치 충전기를 하나 구매했다. 애플워치 정품 충전기는 너무 거추장스러워서 여행 갈 때 간단히 챙겨갈 수 있는 충전기를 찾아보니 추천이 많아서 별 고민 없이 Ugreen 제품을 구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20~25불 사이의 가격에 살 수 있고, 배송기간은 약 2주 걸렸다.


 구매자들의 평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알리익스프레스의 특성 때문인지, 제품과 같이 동봉된 종이쪼가리는 제품 설명서가 아니라 '나 좀 잘 봐주세요~'라는 부탁의 문구를 담은 쪼가리다. 만족하셨으면 사진 찍어 별 5개 주시고, 불만족하셨으면 댓글 달기 전에 나한테 먼저 연락하면 해결을 해주겠다...라는 메세지.


 제품은 굉장히 심플하게 생겼다. 동그란 부분이 애플워치가 붙는 마그네틱이고, 아래 뚜껑을 열면 USB 포트가 있다. 저 고무는 기기를 세워둘 때 거치용으로 쓸 수도 있고, 충전 시 USB 포트가 휘어지지 않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이렇게 철썩! 붙인 후 보조배터리에 붙이면 충전이 뾰로롱! 하고 시작된다. 노트북 USB에도 붙여보니 작동이 잘 된다.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애플워치 휴대용 충전기를 찾는 분이라면, 별 고민없이 Ugreen을 택해도 좋을 것 같다. (사실 경쟁 제품이 많이 없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