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9.07.20 20:48


 프렌즈가 그랬듯, 빅뱅이론도 친구들이 모여서 하하호호하는 드라마라서 여럿이 같이 음식을 같이 먹는 장면이 많이 나온다. 그런데, 알록달록하게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수북하게 쌓여있는 접시는 그 장면이 끝날 때까지 항상 변함없이 수북한 채로 남아있다. 

 

 물론 음식을 먹으면서 대사를 치기 불편하기 때문이겠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는 음식을 오물오물거려야 더 자연스러울 텐데...포크를 들고 음식을 뒤적뒤적하는 모습만 계속 보이니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니다.

 

 

 

 자주 등장하는 학교 매점 씬은 음식이 더 잘 보이는 씬이다. 버거, 샐러드, 과일 등 다양한 메뉴가 나오는데, 4명 다 포크를 손에 들고 접시를 뒤적뒤적거리기만 한다. 

 

 

(어느 에피소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나 음식이 부각되는 장면에선 조금 먹는 경우도 있긴 하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엔 손에 포크 들고 가~끔 뒤적이는 정도에서 끝... 

 

 

 본인의 들숨 날숨에 지나치게 집중하면 온 몸의 신진대사가 자동에서 수동으로 바뀌는 것 같은 불편한 느낌을 받게 된다. 어느 샌가 빅뱅이론의 음식에 지나치게 관심을 쏟게 돼서 참다 참다못해 이렇게 글까지 남기게 됐다.. 이 망할 놈의 집착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안녕하세요. 늘어나지 않는 방문자수 때문에 블로그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면 제 블로그에 한번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zzing548.tistory.com/entry/Selected-Keyword 에서 블로그 트래픽을 늘리기 위한 Selected Keywords에 대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2019.07.21 11: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PJS

    현재까지의 전문가 의견을 종합하면, 약물치료, 인지치료 및 행동치료 등이 강박증 치료에 우선적으로 추천됩니다.

    정신분석적 치료가 강박증상을 조절하는데 일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보고도 있으나 그 효과는 아직 분명하지는 않습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강박증 [obsession] (국가건강정보포털 의학정보, 국가건강정보포털)

    ㅋㅋㅋ

    2019.07.24 15:48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