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신고2019. 12. 4. 21:51


헬로~~ 에브리봇 엣지 도착!

 

샤오미 로봇청소기의 물걸레 기능은 그냥 물만 묻히는 수준이라, 아예 물걸레 기능이 없는 샤오미 1S와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인 에브리봇 엣지를 구입했다. 먼저 도착해서 집 구석구석 청소를 하고 있던 샤오미에 이은 두 번째 이모님 영입!

 

 

구성품은 리모콘, 실리콘 솔, 물통, 본체, 전원, 걸레 끝! 완전 단출하고 딱 필요한 것들로만 구성되어있다.

 

 

전원을 연결 후 충전 중. 샤오미 로봇청소기처럼 자기가 알아서 충전 포트에 가서 착 붙는 게 아니라서 청소가 끝나면 수동으로 들고 와서 연결을 해줘야 한다.

 

청소 모드는 굉장히 많지만, 엣지청소와 자동청소를 주로 쓰게 될 것 같다.

 

밀대로 힘줘서 닦는 것보다는 물론 덜하지만, 그래도 바퀴 없이 걸레의 회전만으로 방을 쓸고 다니니 어느 정도 걸레로 훔치는 듯한 효과는 있다. 평소에 에브리봇 엣지로 돌리고 1주에 한 번 밀대로 직접 미는 정도면 방을 계속 깨끗이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다.

 

 

먼저 청소를 끝내고 충전 중인 샤오미 이모... 감사합니다. 아주 많이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PJS

    물걸레 청소기 어때? 샤오미만큼 센서 정확해? 브라바 쓰는데 열심히는 하는데 멍청해서 답답 ㅡㅡㅋㅋ

    2019.12.10 12:41 [ ADDR : EDIT/ DEL : REPLY ]
  2. ㄷㄱㅇ

    네? 1주일에 한번 직접이요?

    2019.12.18 15:17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