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9.04.22 10:15


목이 길어 슬픈 사슴...아니 귓구멍이 커서 슬픈 인간이 여기 있다. 오픈형 이어폰을 끼면 줄줄 흘러내리는 저주받은 귀를 가지고 있어서 블루투스 이어폰도 기어아이콘X2018을 구매했었는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이번에 출시된 에어팟 2세대를 덜컥 지르고 말았다.

 

 

기어 아이콘X 2018 (Gear IconX) 개봉기, 사용기

알리발 저렴이 코드리스 이어폰을 호기심에 구입하고 극악의 음질을 경험한 후 코드리스 이어폰에는 관심이 전혀 없었다. 그런데 회사 동료가 갖고 다니는 에어팟을 보고 다시 뽐뿌가 스물스물 올라왔다. 앙증맞은..

nigasa.tistory.com

 

에어팟 2세대 구입! 공홈에서 하루만에 배송!

기다리던 에어팟 2세대가 드디어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기 시작했다. 오늘 아침 10시쯤에 '쇼핑하기' 버튼이 활성화 되길래 재빨리 구입을 했는데 바로 이틀 뒤에 배송된다는 메세지가 뙇!!! 10분 더 늦..

nigasa.tistory.com

 

 

에어팟 2세대 수령!

반가운 택배가 도착했다. 한국 애플스토어에 풀리자마자 주문한 에어팟 2세대가 하루만에 도착! 에어팟 2세대 구입! 공홈에서 하루만에 배송! 기다리던 에어팟 2세대가 드디어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기..

nigasa.tistory.com

 

에어팟을 수령하고 귀에 꽂아보니 역시나.... 귀에 사알짝 걸쳐서 대롱대롱 매달려있는 수준이고, 고개를 옆으로 돌리거나 걸어 다니면 여지없이 쑥 빠져버린다.

 

그래서 주문한 친구...... 장착하고도 케이스 사용이 가능한 실리콘 팁인데, 이걸 끼워도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또 주문한 친구... 실리콘 팁보다는 더 도움이 된다는 솜 팁인데... 확실히 착용감이 더 나아지긴 했지만 머리를 움직이면 에어팟이 쏙쏙 빠지는 건 여전하다.

 

 

최후의 발악....장착 후 케이스에도 들어가지 않는 요상한 모양새를 하고 있는 이어후크를 주문했다. 하... 여기까지 올 줄은 몰랐다. 이렇게 케이스에 콩나물 넣고 뺄 때마다 장착과 탈착을 반복해야 하는 불편 of  불편한 상황을 만들고야 말았다. 이건 배송이 와봐야 알겠지만, 이런 하드코어한 생김새의 친구가 나를 배신하진 않겠지.

 

기어아이콘X2018 후족 버즈 머시기는 커널형이라 내 귀에 딱 맞겠지만, 커널형 특유이 답답함 때문에 나는 이렇게라도 오픈형 에어팟을 사용하고 싶다. 오늘의 한탄 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어휴.. 저도 한 쪽 귀만 유난히 이어폰이 잘 빠져서 이거 사 볼 엄두도 못 내고 있어요. 근데 에어팟 보조 제품라고 해야하나 그런 게 참 다양하네요!

    2019.06.05 00: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